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와! "하겐다즈 미니컵 딸기"를 먹어보았습니다.
    나의 인생/진귀한 경험들 2020. 5. 31. 05:19

    안녕하세요. 바나나쿤입니다.

     

    오늘은 하겐다즈 미니컵 딸기를 먹어본 경험에 대해 말해보겠습니다.

     

    저는 가끔 회사가 끝나고 편의점에 들르는데요,

     

    편의점에서는 주로 진라면 매운맛과 날달걀 2개를 사서 진라면에 날달걀을 넣고 전자레인지에 2분을 돌려먹습니다. 그러면 아주 진국이예요.

    어쨌든 그 얘기를 하려고 한것이 아니라.. 진라면을 사러 편의점을 돌아다니면 항상 눈에 띄던 것이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이었습니다.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다들 아시나요?

    모르신다면 해당 나무위키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사실 알아도 보면 좋습니다.

     

    어쨌든. 오늘 아침에 일어났는데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이 너무 먹고 싶더군요..? 그래서 일어나자마자 호다닥 편의점에 가서. 예전부터 먹고 싶었던 하겐다즈 미니컵 딸기를 사왔습니다. 100ml 짜리가 4800원입니다. 손이 부들부들 떨리는군요?

    진짜 하겐다즈는 전설이다 . .

    전설같던 하겐다즈를 실물로 보니 매우 기분이 좋군요. 아 ㅋㅋ!! 제가 나무위키 문서를 정독하고 하겐다즈를 사러 다녀왔었는데요. 해당 문서에 녹은 후 재 냉동에 관한 이야기가 있었어요. 근데 하겐다즈를 딱 사서 무심코 흔들어봤는데 뭔가 안에서 "덜컥덜컥" 거리는거예요. 

    그래서 어 뭐지? 설마 "녹은 후 재 냉동?" 인가 해서 아저씨께 바꿔달라고 했는데 알고보니 안에 숟가락이 들어있더라고요. 매우 부끄러웠습니다. 흠. . . . 

    왜 그는 손가락이 나오게 사진을 찍은걸까요? 정말 당혹스럽습니다. 어쨌든 하겐다즈의 정면 샷입니다.

    하겐다즈 원재료명

    하겐다즈의 원재료들입니다. 크림, 가당딸기, 탈지농축우유, 설탕, 난황, 정제수가 들어있다고 하네요.

    엥? 이게 끝인가?? 제가 자주 먹는 빙빙 꼬인 스XX 바의 경우에는 각종 혼합제제. 합성향료. 머시기 머시기. 가 들어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요. 아무래도 해당 아이스크림보다 5배정도 비싼 만큼 근본이 있는 재료들로만 채운 것으로 보입니다. 참고로 저도 스XX 바 좋아합니다.

    뚜껑을 열어보니 진짜 숟가락이 들어있군요. 그리고 뭔가 5-10 min 이라고 써져있는데. 냉동실에서 꺼내고 5분 - 10분 뒤에 먹으라는 얘기로 보입니다. 나름 직관적인 그림과 설명입니다.

     

    지존간지

    생긴것도 먹음직스럽게 생겼습니다. 한입 먹어보았는데 진한 딸기 크림 맛이 나는 듯 합니다. 핵심은 딸기 크림 맛이구요. 제가 생각했던 건 약간 샤베트 느낌의 아이스크림이었는데요. 조금 다르군요. 지금 찾아보니 하겐다즈 Frozen Yogurt 딸기 맛이 있었습니다. 이게 리얼 샤베트 맛이라고 하네요. 나무위키를 꼼꼼히 읽지 않은 제 잘못입니다.

     

    어쨌든 꽤 맛있어요. 누가 말하기를 서민적인 아이스크림에 비해 맛의 질감? 해상도? 아무튼 그런게 높다고 했습니다. 딸기의 맛이 확실히 진하게 느껴집니다. 설마 플라시보 효과는 아니겠죠?

     

    아무튼 모두 비웠습니다. 정말 맛있군요. 다음번에는 하겐다즈 Frozen Yogurt 딸기 맛을 먹어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