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산소 미포함 - 첫번째 행성 <테라> 쌩초보자. 무엇을 해야 하나요? 제가 알려드립니다.
    게임/산소미포함 2020. 3. 24. 21:00

    안녕하세요. 산소 미포함 첫번째 행성을 말아먹고 제가 왔습니다.

     

    바나나쿤의 첫번째 행성. 14주기까지 하고 접었습니다

    제가 첫번째로 행성 개척을 시도하면서, 맨 처음에 산소 미포함을 시작한 유저가 무엇을 해야하는지에 대해 공유를 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위 사진처럼 개척하면 절대 안됩니다!! 그냥 노답입니다.

     

    모든 명칭은 공식 한국어 translation 기준입니다.

     

    바로 해야 하는 것(위에서부터 순서대로)

     - 굴착을 빠르게 하면서 뒷간 2개와 세면기 1개를 바로 짓는다. 한곳이 막힌 곳에 지어야 세면기를 한개만 지을 수 있다. (위의 그림은 모르고 2개씩 지음)

     - 간이 침대 3개를 바로 짓는다. 빛벌레가 없는 막힌 공간에 지어야 잠을 잘 잘 수 있다.

     - 산소 발생기를 짓는다. 산소가 부족하면 숨이 막힌다.

     - 수동발전기 <-> 배터리 <-> 각종 전기 기계들. 이렇게 두고 배터리에 전력을 저장하도록 구성해야 한다.

     - 연구 스테이션을 빨리 지어서 각종 연구를 한다.

     - 기본 식량인 영양바가 다 떨어지기 전에 미생물 걸죽기를 지어서 걸죽바를 만든다.

     - 어느정도 연구가 끝나면 석탄 발전기를 만들고 석탄을 넣고... 한다.

     

    제가 생각하기에는 이정도? 까지 하면 대략 10일 정도는 버틸 수 있는 듯 합니다.

     

    일단 제 행성에서 너무 아쉬운 것

     - 전력이 1000W가 넘는 상황. "변압기" 가 필요하다.

     - 뒷간이 너무 구데기다. "화장실" 이 필요하다.

     - 방을 만들어서 안정감을 주고 싶다. "방"을 어떻게 만들지?

     

    다음 행성에서는 이를 만족할 수 있도록 해보아야겠습니다.

    이제 저는 다음 행성으로 가보겠습니다. 안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