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쿠키런 초콜릿 에디션 언박싱~!
    게임/쿠키런 2020. 3. 24. 16:33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왜 그러냐고요? 제 여자친구인 바나나링이 쿠키런 초콜릿 에디션을 택배로 보내줬기 때문입니다. 후후후....

    쿠키런 초콜릿 에디션이 뭐냐고요?? 후훗.

    쿠키런 초콜릿 에디션

    진짜 너무 귀여워요!! ㅎㅎㅎㅎ 용감하게 고백하세요~~!!!

    그럼 이제 내용물을 확인해볼까요?

    쿠키런 초콜릿 에디션 내용물 - 앞면
    쿠키런 초콜릿 에디션 - 뒷면

    오.... 쿠키들이 그냥 오는게 아니라 쿠키들의 귀여운 집에 담겨져서 왔나봐요~~!! 뾱뾱이도 같이 있어요.

    밀크 초콜릿 비스킷 4 pcs, 다크 초콜릿 비스킷 4 pcs가 들어있다고 합니다!

    그럼 이제 개봉을 해볼게요!

    쿠키의 집안에 있던 박스..?!?!(제가 약간 만져서 구겨진듯)

    쿠키의 집 안에 박스가 있었어요!! 두구두구두구... 그러고보니.. 오른쪽 하단에 MARGO 라고 적혀있네요!!? 뭔가 https://www.sedaily.com/NewsVIew/1RUGPHKBH0 이 기사에서 해당 베이커리의 흔적을 찾을 수 있는듯 합니다. ㅎㅎㅎ 사장님 멋지십니다!!

    아무튼.. 이제 본격적으로 박스를 열어보겠습니다!!

    쿠키가 너무 귀여워!!

    와! 쿠키가 너무 귀엽게 생겼어요 ㅠㅠㅠ흐규ㅠㅠㅠㅠㅠ 밀크 초콜릿, 다크 초콜릿이 4pcs씩 맞게 들어가 있네요!! 양 옆에 스티로폼같이 푹신하게 되어있네요 정말 센스가 있어요!

    이제 쿠키를 먹어볼까요?? ㅎㅎ 아까워서 못먹겠다.....ㅠㅠ 

     

    쿠키를 먹는 장면은 너무 잔인해서 생략했습니다......ㅠㅠ

    맛은 진짜 대박이예요! 저는 이런 퀄리티의 쿠키를 살면서 한번도 먹어본 적이 없습니다. 진짜 강추예요!!

    저는 평소에 다크보다 밀크 초콜릿을 더 좋아하는데, 이건 다크 초콜릿도 완전 신세계입니다!!

     

    바나나링아...너무 고마워 ㅠㅜㅜㅠㅜㅠ 감동이야....ㅠㅜㅠㅠㅜㅠ 

     

    오늘의 언박싱은 여기서 끝!

     

    혹시 쿠키런 초콜릿 에디션을 구매하고 싶으신 분이 계시면 https://ko-kr.facebook.com/CookieRunKR/posts/2531355136973481/

     

    보안 확인 필요

    메뉴를 열려면 alt + / 키 조합을 누르세요

    ko-kr.facebook.com

    여기를 참고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